쥬리아 화장품 폴란드를 교두보로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큐션”을 선보이다.
국내에서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쥬리아 페이스타 듀얼 라이트 큐션이 이제는 유럽시장에도 소문이 퍼지면서 폴란드를 교두보로 해외 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그동안 국내 첫 홈쇼핑을 시작으로 판매율이 상승하면서 여럿차례 완판을 거듭하고 이제는 해외에서도 직접 찾는 인기품목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LED 라이트가 나오는 거울이 가장 큰 특징으로 ,현재 국내외를 통틀어 LED가 장착되고, 여배우의 화장대를 그대로 옮긴 듯한 콘셉트의 쿠션은 쥬리아가 유일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현재 소셜네트워크(instagram,facebook)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는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지난 11월 21일 폴란드를 징검다리 삼아 세르비아,독일,체코 등 유럽진출에 성공하였고 현재 제품의 테스팅 및 수출서류를 확정을 지으면서 추가 생산 및 유럽진출시장 추가확대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전 유럽의 진출되어 있는 독일 대형 drugstore의 관계자와 세르비아에서 미팅을 마치고, 식사를 하며 앞으로의 목표와 수출 확대에 전략을 논의 하는 모습이며, 페이스타 쿠션 뿐 아니라 쥬리아의 전품목 관련 수출에 전략적 목표를 세우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