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Home Shopping

유통 채널의 다변화를 통한 매출 향상과 마켓 확대에 주력 야심차게 준비한 '페이스타'로 홈 쇼핑 강자로 부상

매출 향상과 시장 확대를 위해 유통 다변화에 나선 쥬리아는 앞선 상품 기획과 기술력으로 마켓 특성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 시키고 있습니다.

홈 쇼핑을 통한 매출 향상을 위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입니다.
특히 2018년 6월 CJ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였던 LED 듀얼 라이트 쿠션 '페이스타(Faistar)'는 왕빛나를 메인 모델로 앞세워 흥행 대박 신화를 써 내려 갔습니다.

상품과 마케팅이 조화를 이루며 완판을 넘어서 150%라는 높은 판매율을 기록, 홈 쇼핑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습니다.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