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대표 인사말

쥬리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일일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작은 공간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지난 1956년 뷰티 사업에 진출한 이래 국내에서 영향력 있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뷰티 전문 회사로
그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며 아름다움의 가치를 숭고히 여기는 마음으로 여러분들 곁에 있어 왔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선보인 쥬리아, 블루밍, 꽃샘, 소네트 타게트 등의 힛트 브랜드와 상품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하는 노력을 거듭하여 현재 30여개의 브랜드를 각각의 영역에서
리딩 브랜드로 자리 매김토록 하였고 각종 경영 지표 또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런 성장에 보답하고자 그동안 축적된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기업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가고 있습니다.

자연과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풍부한 상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미적 기준을 제시하며 안정적인 재무 구조,
탄탄한 조직과 시스템, 균형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 업계 최고의 인적 자원 을 확보하고 힘찬 비상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쥬리아는 고객분들의 아름다운 삶의 가치를 위해 지금보다 진일보 하는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들 곁에 한걸음 더 다가서겠습니다.

모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주)쥬리아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가져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인사드리며
앞으로도 쥬리아의 새로운 비전과 활동에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동 대표이사 이종윤, 이재호



화살표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